본문 바로가기

Learning languages/English

190625 How much does it cost for a plane not to land?

https://edition.cnn.com/travel/article/brussels-airlines-flight-to-nowhere/index.html

 

Brussels Airlines 'flight to nowhere': How much does it cost for a plane not to land?

Brussels Airlines flight SN515 from Brussels to Washington, D.C., turned around mid-air and went back to its starting point. Find out how much that trip to nowhere cost the airline.

www.cnn.com

 

6월 22일, 브루셀 항공사는 브루쉘>와싱턴 날음. 중간에어에서 돌음 그리고 시작점으로 돌아감, 그 말인 즉슨 승객들은 9시간을 공중에서 보냄. (어느 목적지도 X)

벨기에 웹사이트 aviation24에 따르면, 항공기 SN515 는 첨부터 beset(시달렸다) chanllenges 도전에?

원래 비행기는 오전 10시15분에 출발하기로 되어있었다(벨기에 시간으로). 하지만 마지막에 aircraft가 시간을 qk꿔가지고 2시간 연착됐다.(항공기 교체)

그게 다가 아니다. 항공기 교체(?)는 그 항공기가 미국에서 착륙을 서류상으로 적합판정(승인)을 받지 않았다는 뜻이다. 워싱턴-둘레스에 도착해서 벌금을 무는 위험보다는, 누군가 결정을 만들었다. 다른 코스로, 그리고 비행기는 어디론가해서 아일랜드 주변으로 유턴했다(승인이 없었다는)

비행기는 다시 돌아와 브루셀에 오후 9시 15분에 도착했다, 공중에서 9시간이 흐른 후였다.  항공사는 다시 돌아온 이유가 operational 상 문제라고 했다.(operational reasons)

비행기가 돌아서 오는 동안 휴가 계획이 있거나 어디로 가야만했던 승객들은 짜증이났다.  항공사에 또한 큰 골칫거리를 낳았다.  전화를 하게 한  특히 유럽에 기반한

EU의 비행기 연착에 대한 승객권리에 대한 엄격한 법에 의해 브루쉘 항공사는 서류문제에 대해 보상? ㅂ해줘야할 것

스타얼라이언네트워크의 이 항공사는 불편함을 겪은 각 승객에 600유로(683불)을 보상해줘야하고, 그들을 호텔에 인도하여 숙식을 제공해야함

"우리는 확인시켜줄 수 있다. 
머를? 우리의 최근 long-haul aircraft를 우리의 함대에 함류하기 위한 
무슨 함대? 아직 미국을 통과하기 위한 FAA서류를 가지고 있지않은."

"인간 오류떄문에 이 항공기는 IAD에 속하게 되었다. 불행하게도 이건 항공기가 떠난지 이미 4시간 후에 알아차려졌다. 항공기 안내자는 매우 투명transparent 했고 모든 승객들이 관리받아졌다. 하룻밤보내고 그들의 비행편을 다시 예약하는 점에서. 우리는 진짜로 사과한다 완전 불편함과 이런일이 발생함점에 대해서:"

One mile at a time 이라는 블로그 글에서 브루셀 항공사는 모든 사람들이 다시 예약하는데 필요한 돈을 올려야하고 저글링비용 크루주변 도 더해야한다. 그래서 그들(crew)의 maximum time allowances 를 초과하지않게 해야한다. 그 의미는 그들은 볼수 있게될 것이다. 어디엔가 있는 500,000유로의 ball 파크를

"이것은 많은 대가의 움직이다, 브루쉘 항공사에서" "스콧키스, 스콘칩항공사 창립자 웹사이트와 뉴스레터는 말한다, CNN Travel를. 그는 또한 브루쉘 에어라인이 유럽에서 최악의 on-time(제시각 도착) 항공사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