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rning languages/English

190624 Small slug throws Japan's high-speed rail into chaos

https://edition.cnn.com/2019/06/24/asia/japan-high-speed-train-slug-intl-hnk/index.html

 

Small slug throws Japan's high-speed rail into chaos

A single, small slug has been blamed for a massive power failure that brought part of Japan's high-speed rail network to a standstill last month.

www.cnn.com

저번달에 작은 민달팽이 한마리가 비난 받고 있다, 대규모 정전을 일으켜서 그것은 일본의 고속철도 네트워크를 멈추게 했다. (고속철도망을 마비시킨 대규모 전력 고장)

5월30일 약 12,000명의 승객들이 지연되었다. 전원이 나간 후에, 레일컴퍼니 JR키타큐슈, 일본의 남쪽 규슈지역의 라인(노선)

이번 정전은 통근자가 최대인 시간인 오전 9시40분에 발생했고, 회사는 총 26대의 여라를 취소해야했다.

일본은 효율적인 고속열차운영 규모가 가장 크다고 유명한 나라이다 하루에 1000명, 그리고 나라 길이만큼

후에 네트워크 전기 장비를 점검하는 동안, 엔지니어는 2-3세닟 정도 되는 죽은 민달팽이를 발견했다.

회사 대변인에 따르면 그 민달팽이가 전기 케이블을 건드린 후에 타서 죽었다, 그로 인해 큰 정전이 발생했다.

이것은 5월 30일에 발견되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말해 정전이후에, 그 이유는 한달 넘게 밝혀지지않았다.

지역미디어는 6월 22일 처음으로 보고했다. 일반적이지 않은 대중교통 혼란의 원인을 

JR 키슈 대변인은 CNN에 말했다. 그 민달팽이가 틈새를 통과해서 전원박스에 들어갓다 어쩌구..

"우리는 들어본적이 없다. 민달팽이에 의한 정전사태를 최근 몇년간" 대변인은 월요일에 말했다

"우리가 만약 이런 gap을 찾는다면 장비점검할때(앞으로), 우리는 그것을 고칠것이다"